세인트 사이먼스 아일랜드 봄방학 킥오프

우리 가족은 해변에서 봄 휴가를 즐기고있는 동안, 오늘 아침 당신에게 모래 사장 안녕하세요! 우리는 세인트 사이먼스 아일랜드로의 긴 주말 여행으로 학교에서 소년의 주를 시작하고 오늘의 나머지 주는 잭슨빌 해변으로 향합니다!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 봄방학

체스는 금요일에 반나절의 학교를 가졌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조기 해고를 이용하여 조지아 주 세인트 사이먼스 섬까지 남쪽으로 5 시간 운전했고 해변에서 봄 휴가를 시작했습니다.

세인트 사이먼스 섬에 머무는 것은 처음이지만, 과거에 여러 번 지킬 섬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 익숙합니다. —보트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위치의 관점에서 우리는 샬롯에서 운전할 수 있고 플로리다 주 잭슨빌의 내 가족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우리에게 좋은 장소입니다. 세인트 사이먼스 섬의 핏 스톱은 잭슨빌로의 드라이브를 나누고 우리 자신의 작은 가족 단위와 함께 시간을 즐길 수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토요일

금요일 밤에 도착했지만, Rhett는 그 날이 끝나고 일찍 잠자는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세인트 사이먼스 섬을 탐험 할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 렛은 곧바로, 긴 차 여행에서도 차 안에서 낮잠을 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는 잭슨빌과의 6시간 이상의 드라이브로 나를 놀라게 한 적이 없다. 우리가 금요일 밤에 우리 방에 체크인했을 때, 그는 실제로 그의 팩 ‘n’ 플레이를 위해 돌진했고, 오후 6시 30 분까지 잠깐 잠들었다.

체이스와 라이더가 섬의 킹 앤 프린스 리조트에 있는 우리 빌라에서 큰 퀸 사이즈 침대를 공유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단단한 밤의 잠은 레트에게 이상했다. (Instagram의 공동 작업의 일환으로 리조트에 머물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위치 관점에서도 가족 친화적 인 리조트 관점에서 훌륭한 장소였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우리 빌라는 많은 레스토랑, 수영장, 해변까지 걸어 갔고 가족을 위해 잘 작동했습니다. 우리는 2 침실의 별장에 머물렀고, Ryan과 나는 다시 한번 우리와 소년을위한 별도의 숙박 시설의 이점에 대해 칭찬했다. 체이스와 라이더는 방을 공유했고, 렛은 큰 옷장에서 팩 ‘n’으로 자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했다! 잘 쉬고 있는 가족은 휴가로 행복합니다. 저는 테린 가게입니다.

토요일 아침 날씨는 해변(50년대 후반)에게 조금 추운 쪽이었기 때문에, 도보 90초에 있는 작은 커피, 패스트리, 커스터드의 가게인 코티지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줄리 체이스 라이더렛 코티지 세인트 사이먼스 아일랜드

우리는 여행하는 동안 코티지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그 이유는 성 놀이터, 대형 커넥트 포 게임, 소년들이 뛰어 다니는 것을 좋아했던 잔디밭이기 때문입니다. (보너스: 이 지역은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19개월의 아이들은 어디서나 어디서나 방황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특히 훌륭했습니다.)

줄리 렛

렛 줄리

(청바지:올드 네이비/슈즈:반즈/리브 첨부 그레이 바디 슈트:아마존 경유의 망고 팝/크롭드 화이트 스웨트 셔츠:아마존/월에 백 팔찌 스택:Shopbop)

핫 라떼를 얻으면 봄방학에 뛰어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이언과 나는 소년들을 조지아 시 터틀 센터로 데려갔다. 조지아 시터틀 센터는 가족이 여러 번 방문한 바다거북의 교육과 재활 시설입니다. .

그것은 꽤 작은 시설이지만, 우리 소년을 완전히 매료시키고, 그들은 거북이 환자와 야생으로 돌아갈 수있을만큼 충분히 건강하게하기 위해 수행되는 모든 관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사랑 해요. 토요일 방문하는 동안 소년들은 또한 차에 부딪힌 미국 올빼미를 돌보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조류에 튜브를 주고 액체를 주었을 때, 팀에 심각하게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했다. 우리는 아침 늦게 바다 거북이에 먹이를 주기에 충분한 시간 동안 머물렀고, 소년들이 점심 전에 조금 놀 수 있는 작은 공원으로 향했다.

Instagram의 추천에 따라 한때 주유소였던 서던 서울 바베큐로 가서 멋진 바베큐 조인트로 개조되었기 때문에 점심은 그날 큰 하이라이트였습니다.

그것은 실망하지 않았고 좋은 바베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나는이 장소가 과대 홍보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10점 중 10점! 라이언과 나는 훈제 치킨, 풀드 돼지고기, 갈비뼈, 콜라드 그린, 호핑 존, 그리고 나를 완전히 놀라게 한 스튜를 포함한 다양한 측면을 공유했습니다.

점심 식사 후, 렛은 낮잠을 자러 갔고, 60 년대 중반의 기온에도 불구하고, 큰 아이들은 수영장에 도착하는 것을 주저했다. 라이언은 팀을 위해 하나를 데리고 내가 레트와 함께 휴식하는 동안 그들을 온수 수영장에서 수영으로 데려갔다.

렛의 낮잠은 짧았기 때문에, 그가 일어나자, 우리는 수영장에서 큰 아이들과 라이언과 함께 되었고, 조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해변에 나갔다.

돌아 왔을 때 축구 공을 들고 잔디밭의 작은 지역을 만났습니다. 축구는 체스의 현재의 강박관념이기 때문에 당연히 맨발로 1시간 가까이 멈춰야 했다.

이윽고 우리는 방으로 돌아가서 옷을 갈아입고 일찍 저녁 식사를 했다. 섬의 남쪽 끝에있는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이 늘어선 매력적인 지역, 세인트 사이먼스 피어 빌리지까지 1 마일 걸어갔다. 우리는 현지 장소에서 음식을 얻었고 해왕성 공원에서 피크닉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부분에서 잘 작동했습니다. 매우 바람이 강했기 때문에, 렛은 정말로 신경이 쓰였기 때문에, 우리의 밤은 즐거운 놀이 시간과 시끄러운 아기의 스트레스가 섞여 있었습니다.

저희가 저녁 식사 후 여러 치료를 위해 세인트 사이먼스 스위트에 들렀을 때, 모두의 밤 하이라이트가 일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소년이 부활절 초콜릿 피자를 선택했고, 라이언이 비스코프로 가득한 초콜릿으로 덮인 그레이엄 크래커를 선택하는 동안, 나는 끈적 끈적한 버터 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나의 선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모두가 동의했다. 지금은 집에서 구이 버터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토요일 밤 오후 7시가 지나면 특히 설탕을 상당한 양으로 떨어뜨린 후 휴가 중에는 작은 위업이 아니 었습니다.

일요일

토요일 밤에 별장으로 돌아왔을 때, 라이언과 나는 일요일에 ‘예스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소년들에게 말했다. 거기에서 가족 모두가 그 날에 보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예수라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체이스는 학교에서 Yes Day의 책을 읽고 이번 주 초에 그것에 대해 모두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이 아이디어가 태어났습니다. 나는 읽지 않았기 때문에 말할 수 없지만 그는 분명히 컨셉입니다.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함께 즐기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에, “예의 날”의 소원이 먼저 이루어졌습니다.

줄리 체이스 라이더

(스커트:자라지만 thredUp 경유 낡은/탱크 탑:Amazon을 통해 니트 탱크/구두:Madewell)

라이언과 나는 어린 시절의 브런치에 가는 것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외식이 가장 편안한 경험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자주하지는 않습니다. 고맙게도, 모두가 나의 “Yes Day” 소원에 관하여 좋은 스포츠이었다, 그리고 우리는 Echo에서 바다를 내려다보는 맛있는 브런치를 먹었다!

라이더

계피 설탕 도넛은 우리 승무원을 위해 쇼를 훔쳤고, 라이언은 수영장 투어에 레트를 데려 가서 보너스 스파 파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생후 19개월.

아침 식사 후, 우리는 방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코티지를 통과했고, 소년들이 다시 성의 놀이터에서 놀 수 있도록 구덩이 정지를해야했습니다! (이것은 체스의 ‘예의 날’에 대한 요청이며, 코티지 선물 가게에서 그와 그의 형제를위한 작은 악어와 거북이의 부화 장난감이었습니다.) 우리 방에 매우 가까운이 같은 놀라운 작은 놀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은 매우 편리했습니다. 머무는 동안 적어도 5회는 코티지에 출입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방으로 돌아온 후, 라이언과 내가 해변에서 아침과 수영장에서 오후에 기어를 둥글게하는 동안, 소년들은 잠시 동안 차로 놀고 만족하는 것 같았다. 우리는 해변에 나가서, 렛의 낮잠 시간이 될 때까지, 소년들은 조수 모임에서 놀았다. 혼자 일하고 싶었기 때문에 라이언이 큰 아이들을 수영장으로 데리고 가는 동안 나는 다시 냅 트랩을 돌보았다.

라이언이 내 길로 보낸 사진은 어쨌든 버진 다이키리스가 전 세계에서 그들의 새로운 마음에 드는 사진이기 때문에 나를 단속했습니다 …

토요일에 관대한 어머니가 함께 놀고 있던 수영장 아이들을 위해 데이키리스를 사고, 라이언은 일요일에 호의를 돌려주었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히트였습니다. (풀+버진 딸기 다이키리=라이더의 ‘YesDay’ 요청!)

소년들이 수영장에서 끝난 후, 그들은 나와 함께 했고, 몇몇 간식과 가동 중지 시간을 위해 별장으로 돌아와서 잠자는 레트를 맞이했다. 우리는 2시간 가까이에 걸쳐 별장에서 식었지만, 이것은 승무원에게 매우 필요한 충전이었다.

우리 저녁 활동은 우리를 요새 프레데리카에 데려가고, 거기서 우리가 조금 밖을 방황 한 후, 소년이 라이언과 놀았던 코티지로 돌아가고, 나는 클럽 데디의 집으로 걸어가고 해산물 저녁을 먹으러 갔다.

(오버 올: 앤솔로 폴로지/슈즈:밴/리브 첨부 그레이 바디 슈트:아마존 경유의 망고 팝/클리어 크로스 바디:아마존 경유 메이트리)

저녁 식사 후, 라이언은 그의 “Yes Day” 요청을 현금화했고, 우리는 디저트로 돌아갔다! 세인트 사이먼스 스위트로 돌아와 구이 버터 케이크와 다른 과자를 먹었습니다. 그들은 구이 버터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내가 그 마법의 와플 콘을 얻었다고 믿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별장과 라이언으로 돌아갔고, 나는 우리 자신을 침대에 넣기 전에 모든 것을 침대에 넣었다. 이제 저는 짐을 모아서 소년들을 괴롭히고 잭슨빌 비치로 가서 나머지 주를 부모님과 여동생과 그녀의 가족과 함께 보내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곧 다시 체크인하겠습니다만, 그때까지는 친구 여러분, 1주일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